Loading...
YWAM 2018-01-03T08:43:54+00:00

YWAM 예수전도단

지금으로부터 50 , 평범한 젊은이 로렌 커닝햄이 자신을 하나님께 헌신하기로 결정했을 ,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파도와 같은 물결이 세계 대륙을 덮는 환상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환상을 통해 로렌 커닝햄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많은 젊은이들이 파도와 같이 일어나서 세계 나라로 복음을 들고 들어가게 이라는 비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로부터 비전은 1960년에 국제 예수전도단(YOUTH WITH A MISSION: 약칭 YWAM) 창설 되는 것으로 실제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국제 YWAM은 전 세계 180개국에 1,000여 개의 지부를 두고 18,000여 명의 전임사역자들이 함께 사역하는 단체로 발 전하였으며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오직 그리스도의 지상명령 성취를 위해 자신의 삶을 드리는 세계 선교를 위한 공동체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목적

YWAM 세계 복음화를 위해 설립되었고, 때문에 존재합니다. 

저희의 목적은 만민에게 가서 복음을 전파하여 세대의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모시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게 하기 위해 우리 자신을 예수 그리스도에게 즐거이 헌신하며, 그리스도인들이 세계 선교를 위해 일어나 참여 있도록 돕는데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을 제자화하여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서는 전문성과 효율성이 요구된다. 이것을 위해 YWAM 열방대학을 근간으로 하여 예수제자훈련학교(DTS), 선교사훈련학교(SOFM), 열방대학 (University of the Nations) 등의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사람들을 교육하고 훈련하여 제자로서의 삶을 살아 가도록 하고 있다.

훈련과 제자화의 목적은 그리스도인들을 훈련시켜서 농업과 건강관리, 마약 중독자 회복훈련과 성경적 상담까지 모든 분야에 걸쳐 다른 사람들을 섬기기 위함이다

YWAM 속한 열방대학을 통해서 선교사들은 과학기술, 언어, 인문학과 기독교 사역 등의 전문 분야에 대해 공부할 있으며, 대부분의 YWAM학교들은 강의와 관계 중심의 제자 훈련, 실제 사역을 함께 병행 하고 있다.

제자 훈련 학교는 YWAM 필수 과정으로, 간사로 섬기거나 다른 훈련 학교들을 하기 전에 반드시 마쳐야 한다. 매년 10.000명의 학생들이 250 캠퍼스에서 훈련을 받고 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다양한 은사와 방법을 사용하여 8 MIND MOLDERS 9 FRONTIERS (모슬렘권, 힌두권, 불교권, 공산권, 25 미만의 연령층, 명목상의 그리스도인, 인구 백만 이상의 대도시들, 8천의 미전도 종족,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 모든 영역에 복음을 전파한다.

드라마, 음악, 공연 예술과 운동 등은 복음을 전하는 효과적으로 사용될 있다.

YWAMer들은 청소년, 장년, 난민 혹은 미전도 종족 여부에 상관 없이 모든 청중들이 이해할 있도록 자신의 믿음을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하고자 한다. YWAM 미전도 종족 내에 교회를 세우기 위해 노력 한다.

선교지역, 특히 미전도 지역의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의 실제적인 필요를 채워줌으로써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구체적으로 증거 하는, 하나님의 손과 발의 역할을 한다.

YWAM 매년 40 명의 사람들의 현실적, 물질적 필요를 도와주고 있다. 일을 위해 난민촌 사역, 미혼모와 고아원 사역, 의복과 양식의 혜택, 의료 혜택을 제공하며 농업 기술과 건축 기술을 전수하는 등의 사역을 시행 한다.

남미의 거리의 아이들 돕기, 북미와 서유럽의 마약 중독자 재활 돕기,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과 난민들에 대한 급식, 구제선들은 복음을 뿐만이 아니라 실제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방법들이다.

YWAM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모든 한인사역 베이스는 UofN 및 YWAM의 공식 캠퍼스입니다.